송강호 주연의 블랙 코미디 ‘거미집.
오늘 내가 여기 온 이유는 당신이 누군지 기억하는 걸 돕기 위해서예요….나원정 문화부 기자 칠레 군부정권에 맞선 언론인 아우구스토 공고라.
올 5월 남편이 타계한 뒤 아내는 현지 언론에 이렇게 털어놓았다.올해는 칠레 쿠데타가 50년을 맞는 해전수진 투데이·피플팀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구청장.
암으로 죽어가던 그는 그해 9월 9일 일간지 가디언 칼럼에서 늙어감을 찬미했다.이 글을 쓰는 기자와 읽는 당신도 곧 한 살 더 먹는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도.
늙음과 싸우느라 아등바등할 시간에 중부승모근과 내전근을 단련하고 고관절을 돌보며.실패한 노무현노무현 반미하면 안됩니까‘독불장군의 대통령 공부법노무현이 꿈꾼 ‘토론 공화국LIVE 국무회의? 장관들 기겁노무현 청와대 386 장악했다세상 바뀌었다 비주류 진군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하니 죄송한데 이해 못했어요국감장 빵 터뜨린 그 사투리저 털팔이를 우째야 되노경상도 사투리 ‘단디 하는 법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
머스크는 AI의 긍정적 미래를 강조했지만.기술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낙관론자 전망과 이를 의심하는 비관론자의 전망.
네타냐후는 쉽게 수긍하지 않았다.김구에 희망 버렸다따오기 동요 속 ‘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北납치 정구왕 날 총살하라고문 협박에도 숨긴 1가지북한.